PRESS

  • more

    부건에프엔씨㈜, 경남대학교와 ‘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 MOU 체결



    부건에프엔씨㈜, 경남대학교와 ‘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 MOU 체결



    패션, 뷰티 브랜드 임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가 경남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와 ‘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청년 디지털 창업의 지원 및 육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청년 디지털 전문 인력 양성 지원 ▲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 실습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 미디어 역량 강화 및 건강한 디지털 공동체 형성 등에 대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부건에프엔씨는 임블리 및 블리블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1세대 인플루언서 기업으로서 그간 축적한 디지털 이커머스 시장 진입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나아가 청년 디지털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교육 프로그램을 경남대학교와 공동 개발 및 운영할 예정이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온라인 기반의 이커머스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혁신적인 디지털 감각이 필요하다”며 “보다 많은 청년들이 디지털 역량을 갖춰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경남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학과장 유영재 교수는 “부건에프엔씨와 청년 디지털 창업 활동을 함께 전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뛰어난 디지털 콘텐츠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로이슈(https://ccnews.lawissue.co.kr/view.php?ud=20201026091415949204ead0791_12)

    2020-10-26
  • more

    가짜뉴스 누명벗은 부건에프엔씨, ‘부활 신호탄’ 쏘다


    가짜뉴스 누명벗은 부건에프엔씨, ‘부활 신호탄’ 쏘다


    패션, 뷰티 브랜드 '임블리' , '블리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가 고객의 마음을 다시금 사로잡으며 새로운 부활을 알리는 기지개를 켰다.


    부건에프엔씨는 호박즙, 화장품 논란 등 작년부터 불거진 허위사실 또는 가짜뉴스로 인해 기업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을 입었으며, 이로 인해 매출에도 직격탄을 맞았다. 이는 개인이나 특정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악의적 의혹이 대중들에게 사실로 받아들여 지면서 업체가 정신적, 금전적 손실을 본 대표적 사례로 꼽힌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부건에프엔씨는 무너진 고객들의 신뢰를 회복하는데 집중했고, 최근 화장품 관련 제기된 의혹이 허위사실로 판명되는 등 회사 차원의 노력과 결과로 많은 소비자들을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데 성공한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 :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인 ‘러브미모어(LOVE ME MORE)’, 출처 imvely.com



    다시 돌아온 소비자… 내놓는 제품마다 큰 인기, 판매 채널 다각화도 한 몫


    최근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로 출시한 제품들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고객 신뢰도가 회복된 만큼 구매도 늘어난 것이라는 평가다.


    대표적으로 임블리의 팬츠 라인인 ‘임블리의 절대적인 미친 바지’의 경우 출시 당일 약 5천장이 판매되면서 임블리의 여전히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뛰어난 신축성의 원단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은 물론 다리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맨투맨, 블라우스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시 이후 2, 3차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부건에프엔씨는 판매 채널 다각화를 꾀하며 시장 내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인 ‘러브미모어(LOVE ME MORE)’는 온라인 패션 전문 플랫폼인 서울스토어에 입점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사이즈 및 컬러 옵션을 갖춘 러브미모어는 서울스토어 전체 입점 브랜드 중 클릭수 3위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 라인업 강화 및 품질 개선 통한 브랜드 차별화 나서


    한편, 부건에프엔씨는 보다 높은 품질력을 바탕으로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기능성과 실용성은 물론 친환경 요소까지 갖춘 제품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우선 니트, 다운 점퍼, 코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물 빨래가 가능한 워셔블 니트, 발열 기능을 갖춘 라운지웨어 라인, 블루사인(bluesign®) 친환경 인증을 받은 다운 점퍼 및 임블리의 프리미엄 코트 라인인 ‘블리라벨 핸드메이트 코트’까지 우수한 품질을 갖춘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곧 출시 예정인 2020 F/W 블리라벨 핸드메이드 코트는 세계적인 섬유품질인증 브랜드인 울마크 컴퍼니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소재, 디자인, 봉제 등 꼼꼼한 공정 과정을 거쳐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보여지게 된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임블리, 블리블리와 관련한 가짜뉴스들로 인해 피해가 컸지만 이를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소비자 신뢰 회복에 주력하고 있다”며 “임블리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경쟁력 확보에 나서며, 더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분들께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패션비즈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80904)

    2020-10-22
  • more

    임블리 코스메틱 블리블리, 6가지 식물 유래 성분 함유 ‘틴티드 퓨어 립밤’ 출시



    임블리 코스메틱 블리블리, 6가지 식물 유래 성분 함유 ‘틴티드 퓨어 립밤’ 출시

    확대이미지

    [데일리그리드=정정환 기자]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6가지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틴티드 퓨어 립밤’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블리블리 ‘틴티드 퓨어 립밤’은 웜톤, 쿨톤 등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톤-프리 제품으로 피부의 체온과 피부pH에 따라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은은하고 생기 있는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 입술에 닿는 순간 매끈하게 발리는 멜팅 제형으로 건강하게 입술을 케어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내용물을 소량 덜어 입술에 부드럽게 도포하고 보다 선명한 발색을 원한다면 1~2회 덧발라주면 된다.


    임블리 관계자는 “본격적인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위한 립밤 제품이 인기”라며 “풍부한 영양은 물론 산뜻한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블리블리 틴티프 퓨어 립밤으로 건강하게 입술 케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2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틴티드 퓨어 립밤 1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2020-10-12
  • more

    러브미모어, 2020 F/W 컬렉션 ‘원-마일 룩’ 론칭


    러브미모어, 2020 F/W 컬렉션 ‘원-마일 룩’ 론칭



    패션 브랜드 러브미모어(LOVE ME MORE)가 집 근처 1마일 내 입기 좋은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제안하는 ‘원-마일 룩’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러브미모어는 ‘나다운 것이 나를 가장 사랑하게 만든다’는 가치 아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스타일로 일상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패션, 뷰티 기업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이번 러브미모어 ‘원-마일 룩’은 2020 F/W 컬렉션으로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캐쥬얼한 옷을 말한다. 홈웨어처럼 집에서도 입지만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해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 시에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러브미모어는 오늘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임블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롱피스 등 ‘원-마일 룩’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품 공개 후 24시간 동안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주일 간 신상 5%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러브미모어 관계자는 “최근 외출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가벼운 외출에도 무리가 없는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며 “소재와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함을 더한 러브미모어 룩으로 세련된 원-마일 룩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뉴스케이프(http://www.newscape.co.kr/news/view.php?idx=52676)

    2020-09-21
  • more

    임블리, 가을맞이 특별 세일 ‘2020 가을 대전’ 진행


    임블리, 가을맞이 특별 세일 ‘2020 가을 대전’ 진행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특별 세일 행사인 ‘2020 가을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전 10시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개최되며 임블리 의류를 최대 80%, 블리블리 화장품을 최대 70% 각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임블리 의류의 경우 코트, 재킷, 니트 등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으며 블리블리 역시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 제품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충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세 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통해 블리블리 화장품을 균일가에 선보이며, 6만원/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임블리 공식 쇼핑몰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친구에게 임블리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추천 받은 친구와 초대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 1천원을 모두 지급하며, 임블리 공식 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겐 10만원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임블리 평생 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에겐 사용기한 제한 없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임블리 평생 회원으로 전환할 경우 오랜 기간 쇼핑몰에 방문하지 않아도 휴면 전환 없이 적립금, 쿠폰,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 받고 임블리 프로모션 소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2020-09-14
  • more

    임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신제품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 출시


    임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신제품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 출시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신제품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은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고영양 크림으로, 누에고치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누에고치추출물은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필요한 성분들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 우유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등의 3대 핵심 성분과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의 영양 공급과 보습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펴 발랐을 때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임블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환절기를 대비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블리블리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늘 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8일 오전 10시까지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100% 책임환불제를 시행하여 본품과 함께 증정되는 무료 체험분 2개를 사용한 후 제품과 맞지 않거나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수령 후 일주일 내 무료 반품할 수 있다.


    이 밖에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과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출처: 환경일보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8298)



    2020-09-07
  • more

    임블리, 뉴질랜드 초유 성분 함유 ‘블리블리 초유 쿠션’ 출시


    임블리, 뉴질랜드 초유 성분 함유 ‘블리블리 초유 쿠션’ 출시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임블리 코스메틱 블리블리가 뉴질랜드의 초유 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 ‘초유 쿠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초유는 젖소가 출산한 뒤 72시간 이내 짜낸 우유로, 단백질,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보습 에몰리언트 콤플렉스가 유분기는 잡아주면서 수분은 빠져나가지 않도록 해주며 들뜨거나 밀림 없이 피부에 밀착하는데 도움을 준다. SPF 50+, PA+++로 자외선 차단 역시 가능한 제품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답답하고 무거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블리블리 초유 쿠션 하나로 간편하고 가벼운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은은한 광채까지 더해줄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초유 쿠션 출시 기념으로 24시간 균일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31일 오전 10시부터 9월 1일 오전 10시까지 합리적인가격으로 초유 쿠션을 구매할 수 있다.


    출처: 아시아타임즈(https://www.asiatim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5128464709)

    2020-08-31
  • more

    부건에프엔씨㈜, ㈜피처링의 AI 기반 데이터 엔진으로 인플루언서 선별 및 육성


    부건에프엔씨㈜, ㈜피처링의 AI 기반 데이터 엔진으로 인플루언서 선별 및 육성


    부건에프엔씨 인플루언서 육성 사업 전개 위한 업무 협력


    부건에프엔씨㈜ 박준성 대표(좌측)와 장지훈 ㈜피처링 대표(우측)

    부건에프엔씨㈜ 박준성 대표(좌측)와 장지훈 ㈜피처링 대표(우측)


    패션, 뷰티 브랜드 임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가 잠재력 있는 패션,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를 직접 발굴해 육성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늘 25일 부건에프엔씨와 AI 기반의 SNS 인플루언서 분석 솔루션 기업 ㈜피처링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전개 및 육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들의 실제 영향력을 측정하고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팔로어 성향, 이미지, 댓글 등 다양한 데이터를 40가지 지표로 분석해 브랜드, 제품별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해준다. 자체 개발한 AI 기반 데이터 엔진을 이용해 가짜 팔로어를 거르고 제품과 오디언스의 적합도를 측정하는 등 보다 정교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MOU를 통해 양사는 부건에프엔씨의 브랜드 임블리, 블리블리의 인플루언서 발굴 및 육성 사업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체계 구축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부건에프엔씨 자사몰 내 인플루언서 몰 및 인플루언서 아카데미 운영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피처링은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하며, 인플루언서의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치화된 상세 리포트를 부건에프엔씨에 제공할 예정이다.


    피처링 관계자는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만큼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하는 기업에겐 피처링 서비스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부건에프엔씨의 인플루언서 육성 사업이 체계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피처링의 객관적인 인플루언서 영향력 지표를 바탕으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인플루언서들을 배출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

    2020-08-25
  • more

    임블리, 홈페이지·BI 변경···"사랑받는 브랜드로 도약"


    임블리, 홈페이지·BI 변경···"사랑받는 브랜드로 도약"